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4:33
연예

아이콘 구준회, 영화 '죽어도 다시 한 번' 출연 확정…연기 도전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10.18 18:04 / 기사수정 2021.10.18 18:0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아이콘(iKON) 구준회가 영화 '죽어도 다시 한 번(가제)'(감독 신승훈)에 캐스팅됐다.

'죽어도 다시 한 번'은 배우가 꿈이었던 40대 스턴트맨이 사고로 인해 고등학생 시절로 돌아가게 된 후, 꿈에 대해 다시금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는 이야기를 담는다.

'죽어도 다시 한 번'에서 구준회는 매력적이고 멋지지만 바람기 가득한 고등학생 봉균 역을 맡았다. 봉균은 의리에 살고 의리에 죽는 인물로 극 중 같은 학교를 다니는 우석(조병규 분)과 오랜 친구다.

구준회는 특유의 트렌디한 비주얼과 에너지를 바탕으로 영화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는 것은 물론, 인물들과의 남다른 절친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취향저격', '사랑을 했다 (LOVE SCENARIO),' '왜왜왜 (Why Why Why)'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한 아이콘의 보컬로 사랑받는 구준회가 스크린에서는 어떠한 활약을 보여줄지 그의 연기 활동 소식에 팬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엔픽플에서 투자·배급하고 TS나린시네마에서 제작하는 '죽어도 다시 한 번'은 10월 중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으며, 2022년 개봉 예정이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