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3:07
연예

영탁-남승민-나태주, 훈훈한 케미 눈길 “탁형~태주형~ 즐거웠습니다!”

기사입력 2021.10.15 07:44 / 기사수정 2021.10.15 07:45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영탁, 남승민, 나태주의 케미가 눈길을 끈다.

지난 14일 남승민 인스타그램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나눔콘서트. 앞으로는 아이리더뿐만이 아닌 후원자로서 작은 보탬이 되겠습니다. 탁형~태주형~ 즐거웠습니다 마음 나눠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초록우산나눔음악회#영탁#나태주#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영탁, 남승민, 나태주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들의 훈훈한 케미는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2021 나눔음악회- 우리 함께 희망으로’(이하 나눔음악회)는 지난 10월 14일(목) 오후 8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홈페이지와 SBS 미디어넷 유튜브 채널 THE K-POP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이 공연은 코로나-19로 인해 현장 관람이 어려워짐에 따라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나눔음악회’는 코로나-19로 인해 마음껏 꿈을 펼치기 어려운 ‘아이리더’를 응원하고 희망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별히 올해에는 K-POP 스타들이 참여해 다양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나눔음악회’는 뉴이스트 백호와 아론이 MC를 맡아았고, 온앤오프, 프로미스나인, CIX, 위아이, 영탁, 나태주, 남승민, 시그니처, 이펙스, 팝핀현준&박애리, K-TIGERS가 출연했다.

더불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지원을 통해 꿈을 키워 나가는 ‘아이리더’ 아동과 후원자합창단 ‘함께그린합창단’의 무대도 마련됐다.

사진 = 남승민 인스타그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