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8:00
연예

신예 신혜지, '너를 닮은 사람' 등장…MZ세대 중학생 변신

기사입력 2021.10.14 09:16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신혜지가 '너를 닮은 사람'에 출연한다.

14일 소속사 커즈나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자료를 통해 신혜지의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JTBC 새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 촬영 전 대본 열공 중이거나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는 신혜지의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신혜지는 찰떡 같은 캐릭터 소화력과 뛰어난 감정 표현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한몸에 받고 있다. 지난 13일 JTBC ‘너를 닮은 사람’ 첫 방송에서 극 중 주영(신혜지 분)과 희주(고현정)이 공개됐다.

이 때 짧지만 강렬한 여운과 함께 신혜지의 존재감이 한껏 빛을 발했다. 신혜지는 전작 ‘날아라 개천용’에서도 대선배 정우성과 함께하며 본인 몫을 톡톡히 해낸 적이 있다.

‘괴물 신인’ 신혜지는 흔들림 없는 연기력과 장르 불문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전작에서 보여 준 모습과는 180도 다른 캐릭터를 이번 ‘너를 닮은 사람’에서 선사하고 있어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번 작품에서는 말 그대로 '요즘 아이'라는 말에 딱 어울리는 중학생 이주영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모든 일을 휴대폰으로 찍어대는, 어두움보다는 밝음에 더 가까운 캐릭터 이주영을 신혜지가 어떤 방향으로 소화해낼지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신혜지는 14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너를 닮은 사람’에 첫 등장한다.

사진=커즈나인 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