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2:09
스타일엑스

'10월의 신부' 정선아, 웨딩 화보 공개

기사입력 2021.10.08 10:34 / 기사수정 2021.10.15 16:45

강영화 기자


[스타일엑스 강영화 기자]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오는 10일 웨딩마치를 올린다.

정선아는 오는 10일 경기도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정부의 코로나 방역지침에 따라 가족, 친지 및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해 4월 1년동안 교제해온 한 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 소식을 알렸던 정선아는 당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시기가 길어지면서 양가 가족들과 함께 결혼을 약속하는 자리를 가지고 결혼식만을 앞두고 있던 상태다. 계속되는 코로나19 확산여파로 예정된 일정에 따라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가까운 지인들과 소규모로 축하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정선아는 결혼을 앞두고 "인생의 반려자를 만나 진실한 가정을 꾸려 서로를 위하고 이웃과 나누며, 감사함을 배우며 함께 살아가고 있다. 앞으로도 더 다양한 작품에서 멋진 연기로 찾아 뵐 것을 약속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선아는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한 이후 뮤지컬계의 비욘세라 불리며 ‘드림걸즈’, ‘지킬 앤 하이드’, ‘아이다’, ‘에비타’, ‘위키드’, ‘보디가드’, ‘안나카레니나’ 등에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탁월한 무대매너로 매 공연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며 뮤지컬 디바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5월 MBC ‘복면가왕’에서 3연승 가왕으로 활약하며 대중들에게도 그 실력을 인정받은 정선아는 지난 6월 5년만의 ‘위키드’ 무대에 올라 200회 공연을 달성하며 '국내 최다 글린다 공연'을 기록했으며, 현재 차기작을 준비중이다.

사진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zerofire@xportsnews.com 

강영화 기자 zerofi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