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0:39
연예

키비, 오늘(24일) 새 EP 발매…"창작의 즐거움 일깨워줘"

기사입력 2021.09.24 08:3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래퍼 키비의 새 EP 'Colored Mood'가 오늘(24일) 발매된다. 

지난 8월, 키비는 이번 앨범 'Colored Mood'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밤이 잠든 방'이라는 에세이를 발송하며 오랜만의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는데, 지난 14일 세 번째 에세이에 앨범 발매 일자를 전격 공개하며 이번 컴백을 공식화했다. 특히 이후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앨범 프리뷰 영상과 더블 타이틀곡 '침대열차(Train Bed)'의 비주얼라이저를 차례로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키비의 이번 EP 'Colored Mood'는 2019년부터 2021년까지의 작업물들을 하나로 엮은 앨범으로, 기존 싱글 발매곡인 '국경', 'Suitcase', '요즘 (yozm)', '얼굴'과 함께 여행의 기억을 담은 이야기에 범키의 보컬 피처링으로 완성도를 높인 타이틀곡 '침대열차 (Train Bed)', 다양한 역할로 활동해가고 있는 본인의 철학을 담은 또 다른 타이틀곡 'SHOW', 그리고 키비의 오랜 음악적 동료인 Huckleberry P와 신예 래퍼 타미즈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Sunroof'까지 다채로운 일곱 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어 오랫동안 키비의 솔로 앨범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반가운 선물이 될 예정이다. 

한편, 에세이를 통해 "창작의 즐거움을 다시 일깨워준 고마운 앨범"이라고 표현하며 기대감을 높인 키비의 새 EP 'Colored Mood'는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사진=브랜뉴뮤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