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6:48
연예

'캔디싱어즈' 키즈 하트 저격한 자이언트핑크, 최초 ‘ALL불’

기사입력 2021.09.23 13:58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캔디싱어즈’가 가수 특집을 맞아 어느 무대보다도 치열했던 경쟁 속 최초 ALL불을 받은 주인공을 배출했다.

22일 방송된 SKY채널의 신개념 가족캠핑 음악경연 ‘캔디싱어즈’에서는 트로트계의 팜므파탈 설하윤, 전설의 밴드 부활의 메인 보컬 박완규, 카리스마 래퍼 자이언트핑크, 개그맨에서 가수로 정식 데뷔한 다비쳐(김원효&이상훈)가 ALL불에 도전했다. 실력파 가수들의 등장에 긴장감이 맴돌았고, MC유세윤과 이특은 5-10세 어린이로 구성된 ‘키즈 심사위원’들의 사전조사 내용을 발표했다. 다행인지 불행인지 아이들은 스타 4인 모두 처음 보는 얼굴이라고 설명했고, 심지어 자이언트핑크를 미용사로, 박완규는 외계 생명체(?)로 추측해 웃음을 자아냈다.

가장 노래를 잘 할 것 같은 사람으로는 설하윤이 1등을 해 강력한 우승후보로 올라갔고, 그 가운데 스타들은 키즈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사탕발림’ 시간을 가졌다. ‘사탕발림’ 시간은 스타들이 능력을 재량껏 활용해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함께 놀이하는 시간이다. 개그 만점 김원효&이상훈은 아이들의 취향 저격인 장난감들로, 자이언트핑크는 자이언트 버블 비눗방울 놀이로, 박완규는 달콤 고소한 팥빙수로, 설하윤은 요가 캠프에서 판박이 놀이로 급 변경하며 각자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사탕발림’ 시간의 결과 총 9표 중 설하윤이 이변 없이 4표를 획득해 1위를 차지했다. 자이언트핑크가 2표, 다비쳐가 2표, 박완규가 1표를 받았다. 스타들은 예상과는 다른 투표결과에 울고 웃으며, 키즈 심사위원들의 예측할 수 없는 매력에 빠져들었다.

경연의 순서는 다비쳐, 설하윤, 박완규, 자이언트핑크 순으로 결정됐다. MC 유세윤은 “키즈 심사위원들은 스타의 무대를 보고 버튼을 누른다. 버튼을 누르면 텐트 조명이 켜지고, 불이 켜진 텐트의 개수에 따라 우승자가 결정된다”며 룰을 설명했다.

가요계의 신상 듀오 ‘다비쳐(김원효&이상훈)’가 데뷔곡 ‘Hot Cool Sexy’를 열창하며 첫 번째 무대를 장식했다. 오묘하며 몽환적인 노래에 어른들은 당황했지만 키즈 심사위원들은 댄스 삼매경에 빠져들었다. 최면처럼 빠져들게 만드는 ‘다비쳐’의 무대는 최종 5불을 받으며 순위 1위로 올라갔다.

두 번째로 강력한 우승후보인 설하윤이 ‘아모르파티’를 부르며 무대에 올랐다. 흥을 제대로 돋운 설하윤의 트로트 무대에 아이들은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엉덩이를 흔들며 춤을 추었다. 무대를 마친 설하윤은 “눈 앞에서 불이 켜졌다 꺼졌다 해서 노래에 집중하기 어려웠다”고 소감을 밝혔고, 이특은 “’나는 가수다’, ‘불후의 명곡’보다 힘든 무대가 바로 여기다”라며 공감했다. 전반적으로 호응이 좋았던 설하윤의 결과는 다비쳐와 동일한 점수, 5불이었다.

이어 록의 전설 박완규가 부활의 ‘Never Ending Story’로 무대에 올랐고, 레전드의 무대에 MC들과 다른 도전자들도 손을 모아 무대를 기다렸다. 기은유 심사위원은 “이 분 엄청나게 노래 잘 불러”라고 동생 기소유 심사위원에게 설명하기도 했다. 불을 켰다 껐다 반복했던 양세휴 심사위원에게 유세윤은 “잘했다 못했다 해서 껐다 켰다 반복한 건가요?”라고 질문했지만 대답 없이 유세윤의 대본을 씹으며 멍 때리는 모습이 이어져 키즈 심사위원의 자유분방함을 다시 한번 보여주었다. 록의 전설 박완규의 무대도 최종 5불을 받았다.

마지막으로 자이언트핑크가 힙하게 등장해, 아이들에게 맞춰 개사한 ‘E.G.O’를 열창했다. 힙한 무대는 키즈 심사위원과 스타들까지 어깨를 들썩이게 만들었다. 자이언트핑크는 래퍼답게 무대에서 내려와 심사위원 자리까지 찾아가는 눈높이 맞춤 무대 매너를 선보였다. 유세윤도 ‘힙합 원숭이’가 되어 힙합 댄스를 펼쳤다. 최종 결과 자이언트핑크는 캔디싱어즈 최초로 8개 텐트 모두에서 ‘ALL불’을 받아 모두를 환호하게 만들었다. 자이언트핑크는 “코로나19로 행사가 많이 줄었는데 그 한을 오늘 다 풀고 간다. 너무 재미있었다”며 키즈 심사위원에게 감사함을 표현했다.

예측불허 심사평과 레전드 무대를 선보이는 신개념 가족캠핑 음악경연 SKY채널 ‘캔디싱어즈’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사진 = SKY채널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