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1:23
연예

양지은→김태연, ‘내 딸 하자’ 땡큐콘서트 음원 오늘 11일 발매

기사입력 2021.09.11 23:59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시청자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한 ‘내 딸 하자’ 땡큐콘서트의 무대들이 음원으로 발매됐다.

‘내 딸 하자’ 땡큐콘서트 음원이 오늘 11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방송 직후 트롯 어버이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발표하게 된 이번 앨범에는 양지은의 ‘날개’, 김다현의 ‘십오야’, 김태연의 ‘왜 돌아보오’, 김의영의 ‘모정’, 강혜연의 ‘미스고’, 별사랑의 ‘공짜’가 수록됐다.

여기에 홍지윤, 은가은의 ‘추억의 발라드’, 양지은, 김태연, 강혜연의 ‘노래하며 춤추며’, 홍지윤, 김다현, 은가은, 황우림의 ‘추억 속으로’ 등 유닛 곡을 비롯해 단체(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 강혜연, 황우림) 곡 ‘환희’까지 총 10곡이 음원으로 발매됐다.

지난 20일 방송된 TV조선 ‘내 딸 하자’ 20회에서는 시즌1을 마무리하는 최종회 스페셜 ‘언택트 땡큐 콘서트’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내 딸’들은 트롯 어버이가 선정한 베스트 곡과 ‘내 딸 하자’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 무대로 각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먼저 ‘미스트롯2’ TOP7과 강혜연, 황우림은 정수라의 ‘환희’로 칼군무를 선보이며 강렬한 포문을 열었다.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진 가운데, ‘내 딸’들은 레드팀과 블루팀으로 나눠 ‘메들리 팀배틀’을 벌였다. 레드팀(홍지윤, 김다현, 은가은, 황우림)은 설운도의 ‘추억 속으로’, 장혜리의 ‘추억의 발라드’ 등으로 시청자들의 향수를 자극했으며, 블루팀(양지은,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강혜연)은 계은숙의 ‘노래하며 춤추며’로 흥겨운 무대를 장식했다.

이어진 ‘스페셜 무대’에서는 김태연은 애절한 보이스로 윤복희의 ‘왜 돌아보오’를 열창해 진한 여운을 남겼다. 안방극장에 감동을 선사한 김태연의 '왜 돌아보오'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선정되어 그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특히 원곡자 윤복희가 김태연의 무대 영상에 직접 댓글을 달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다현은 트롯 어버이에게 들려주고 싶었던 노래로 들고양이의 ‘십오야’를 부르며 흥겨운 무대를 선사했다. 또한, 양지은은 허영란의 ‘날개’를 부르며 시원한 가창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전율 가득한 무대를 보여줬다. 양지은의 ‘날개’ 무대 영상은 유튜브 조회 수 26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를 과시했다. 여기에 미방송 곡인 별사랑의 ‘공짜’가 수록되어 심금 울리는 무대의 감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내 딸 하자’ 땡큐콘서트 음원은 오늘 11일 낮 12시에 공개됐다.

사진 = (주)쇼플레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