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방송인 서동주가 불타는 승부욕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서동주는 지난 2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맹활약을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화려한 바캉스룩으로 등장한 서동주는 우월한 미모를 자랑하는가 하면, ‘대한외국인’ 전 우승 이력을 밝히며 남다른 각오를 전해 초반부터 흥미를 높였다.
특히 서동주는 미국 명문대 재학 당시 농구, 필드하키 등 다양한 스포츠에서 선수로 활약했음을 알리며 뛰어난 스펙을 과시했고, 오마이걸 효정과 함께 뜨거운 열정을 드러내 흐뭇함을 안겼다.
오마이걸 효정과 튜브 힘겨루기에 나선 서동주는 막상막하의 대결을 펼쳐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또한 서동주는 온 힘을 다해 힘겨루기 게임에 최선을 다하는 것은 물론, 힘든 체력전에도 환하게 웃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대한외국인’에서 독보적인 퀴즈 실력을 보여주며 팀 우승을 거머쥔 서동주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을 비롯해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NQQ ‘지구에 무슨 129?’ MC로 활약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며 지속적인 대세 행보를 걷는 중이다. 이처럼 다양한 방송을 통해 서동주가 대중의 주목을 받으면서 다음 행보에 대한 기대가 잇따르고 있다.
서동주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방송을 통해 대중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