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집쿡 연구소'의 강호동이 이특의 질문 세례에 당황한다.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위대한 집쿡 연구소’(이하 '집쿡 연구소')에서는 MC 강호동을 꼼짝 못 하게 만든 MC 이특의 활약이 펼쳐진다.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먹을 거리에 대한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요리 장인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적인 한 방’ 레시피로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 버라이어티다.
첫 코너는 바로 이특의 ‘가짜 밀키트 연구소’다. 준비된 총 4개의 밀키트 요리 중 이특이 직접 만든 ‘가짜 밀키트’를 찾는 것. ‘가짜 밀키트 연구소’의 첫 번째 주제는 여름 보양식으로, 이특은 이연복 셰프의 팁을 받아 가짜 밀키트 제작에 나섰다.
이특은 “밀키트 좀 드셔보셨어요?”라며 멤버들에게 질문을 던졌고 김준현은 “인기 있는 밀키트는 웬만하면 다 먹어봤다”라며 밀키트 부심을 드러냈다. 히밥과 야식이도 먹방을 통해 다수의 밀키트를 접했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비주얼은 물론 사이즈부터 특별한 4개의 여름 보양식 밀키트 요리를 맛본 멤버들은 혼돈에 빠졌다고. 맛과 비주얼, 영양까지 제대로 챙길 수 있는 밀키트 요리 중 ‘가짜 밀키트’를 멤버들이 찾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특은 강호동에게 4개의 밀키트 중 자신의 취향을 저격한 밀키트가 무엇인지 물었고, 강호동은 깊은 고민에 빠졌다. 강호동은 “너무 잔인한 것 같아요~”라며 쉽게 대답하지 못했고, 이특은 “잔인하지만 선택하셔야 해요! 어떤 거 드시겠어요?!”라며 속사포 질문을 던졌다.
질문과 대답 사이 창과 방패처럼 맞서던 중 이특은 “강호동 씨에게 배운 진행 스타일입니다! 어떤 거 드시겠어요?!”라며 팩트 폭격을 쏟아냈다. 이를 보던 김준현은 조용히 “호랑이 새끼를 키웠네~”라며 웃음을 터트렸다고 해 기대를 높였다.
'집쿡 연구소'는 26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사진 =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