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8:01
게임

위메이드, '천검영웅전' 플레이넷 채널링

기사입력 2011.01.23 23:20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블루션소프트가 개발한 <천검영웅전>이 NHN의 게임 채널링 사이트 '플레이넷'(http://playnet.naver.com/)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

간편한 조작과 쉬운 게임진행으로 대학생 및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천검영웅전>은 정파와 사파가 공존하는 무림세계를 배경으로 사냥과 튜토리얼, 다양한 전략을 앞세운 실시간 전투의 재미가 있는 성장형 웹MMORPG다.

이번 '플레이넷' 서비스는 넷마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채널링으로, <천검영웅전>의 이용자들은 보다 넓어진 경로를 통해 쉽게 게임을 접함은 물론 각 포털 사이트만의 다양한 서비스도 함께 즐겨볼 수 있게 되었다.

특히, '네이버'(www.naver.com)에 가입된 이용자는 부가적인 가입 절차 없이 기존 아이디를 통해 게임 플레이는 물론 검색을 비롯한 블로그, 미투데이 등 다양한 연계 서비스도 함께 경험할 수 있어 이용자 커뮤니케이션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이번 채널링을 통해 <천검영웅전>이 플레이넷의 새로운 이용자들과 즐거운 인연을 만들어 갈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단단한 이용자 커뮤니티를 바탕으로 윤택한 게임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천검영웅전>은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신규 및 초보 이용자들이 쉽게 게임에 적응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아이템 선물세트와 금자 등 다양한 경품을 함께 제공하는 초보자 육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천검영웅전> 공식 홈페이지(http://skysword.wemade.com)와 '플레이넷' (http://playnet.naver.com/)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천검영웅전'ⓒ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