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4:03
연예

'쇼챔' 아스트로, 컴백과 동시에 1위…"아로하 감사해" [종합]

기사입력 2021.08.11 19:01 / 기사수정 2021.08.11 19:01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아스트로가 '쇼챔피언' 1위를 차지했다.

1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쇼챔피언'(이하 '쇼챔')에 8월 둘째 주 1위는 아스트로의 '애프터 미드나잇(After Midnight)'이 차지했다.

이날 아스트로는 멤버 차은우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After Midnight’ 무대를 통해 아스트로만의 청량 에너지를 발산했다.

아스트로는 "항상 옆에서 도움 주시는 소속사 판타지오 식구 분들 너무 감사드린다. 무대에서 빛날 수 있게 해주는 스태프분들도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아로하 너무 감사하고 이번 활동 스위치 온 하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사랑한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펜타곤 키노는 뛰어난 청하의 ‘벌써 12시’ 커버 무대로 색다른 변신을 보였다. 골든차일드는 뭄바톤 장르의 타이틀곡 ‘Ra Pam Pam’ 무대를 통해 절제된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쏠은 새 싱글 ‘곁에 있어줘 (Feat.원슈타인(Wonstein))’로 감미로운 목소리로 무대를 가득 채우며 존재감을 보였다.

한편 이날 '쇼챔'에는 아스트로, 골든차일드, 김우진, MC민지, SOLE(쏠), 777(Triple Seven), 성리, 체리비, 신촌타이거 with 라니, 2Z, 스카이리(SKYLE) 등이 출연했다.

사진=MBC에브리원 방송화면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