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02:25
연예

'남색대문' 8월 18일 개봉 확정…계륜미·진백림·양우림, 속마음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1.08.09 15:55 / 기사수정 2021.08.09 15:5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남색대문'(감독 이치엔)이 18일 개봉을 확정하고 속마음 포스터를 공개했다.

'남색대문'은 누군가를 좋아하는 감정에 어쩔 줄 몰랐던 열일곱, 한여름의 성장통을 지나는 세 청춘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공개된 '남색대문'의 속마음 포스터는 아날로그한 감성이 돋보이는 필름룩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멍커로우(계륜미 분)와 린위에전(양우림)의 여름의 한때를 포착한 첫 번째 포스터는 '널 향한 이 마음은 뭘까?'라는 속마음을 담은 카피로 호기심을 증폭한다. 


단짝 친구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낀 멍커로우의 비밀스런 마음일지, 장시하오를 짝사랑하고 있다고 고백한 린위에전의 수줍은 진심일지 해맑게 춤을 추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과는 상반된 마음속 물음이 과연 어디로 향할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이어 멍커로우의 어깨에 기댄 린위에전의 모습을 담은 두 번째 포스터는 그 자체만으로 '남색대문' 특유의 서정적인 매력을 극대화한다.

'여름마다 떠오를 청춘 영화의 클래식'이라는 카피에 절로 고개를 끄덕이게 만드는 특별한 감성이 보는 시선을 모은다.

20년 만에 국내 최초 개봉하는 '남색대문'은 18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오드(AUD)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