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02:26
연예

'백종원 클라쓰' 초간단 전복 레시피 공개 "버터구이 안 먹게 될 것"

기사입력 2021.08.09 09:05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백종원이 초간단 전복 요리 레시피를 선보인다.

9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 클라쓰’ 6회에서는 생애 처음 전복을 경험한 이란 한식새내기 에이딘의 모습이 그려지며, 백종원은 초간단 럭셔리 한국식 전복구이 레시피를 공개한다.

에이딘은 지난 불고기 요리 대결에서 안타깝게 꼴찌를 해 제철을 맞은 신선한 전복을 구하기 위해 전라남도 완도를 찾아간다. 비가 쏟아지는 궂은 날씨에도 에이딘은 전복 따기부터 선별 작업까지 전복의 A부터 Z까지 공부하며 전복이라는 식재료에 새롭게 눈을 뜨게 된다고. 이처럼 에이딘은 한식의 대표 식재료인 전복을 공부하며 한식에 대해 한 걸음 더 다가가는 시간을 가졌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백종원은 에이딘이 공수해 온 신선한 전복으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한국식 전복구이’를 알려준다. 요리에 앞서 그는 전복을 낯설어하는 다국적 제자들에게 전복 세척부터 손쉽게 전복 껍질을 분리할 수 있는 꿀팁을 알려준다.

특히 백종원은 ‘초간단 럭셔리 전복요리’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계획이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서양식 전복 버터구이와는 다른 매력을 가진 한국식 전복구이를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초간단 레시피로 미식가 성시경과 다국적 새내기들의 입맛을 모두 사로잡을 예정이다.

집중호우도 막을 수 없었던 에이딘의 한식 공부를 향한 열정과 백사부가 알려주는 초간단 럭셔리 전복 요리는 9일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한식 새내기들에게 한식의 기본기를 가르쳐 전 세계인에게 한식의 매력을 제대로 알려주며 한식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는 ‘백종원 클라쓰’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