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4:22
연예

드림캐쳐, '잇츠라이브' 물들인 매운맛 청양돌…영화 '어스' 오마주

기사입력 2021.08.06 08:59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드림캐쳐가 오싹하고 서늘한 매력으로 무더위를 날렸다.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한동, 유현, 다미, 가현)는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it’s LIVE(잇츠 라이브)’에서 공개한 ‘여름 무더위를 없애버릴 드캐의 오싹한 서머송’에 출연해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서머 홀리데이)의 타이틀곡 ‘BEcause’(비커즈) 무대를 선보였다.

드림캐쳐는 “아름다운 색깔이 가득한 ‘잇츠 라이브’, 드림캐쳐의 색깔로 물들이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세련된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등장한 드림캐쳐는 강렬한 비주얼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조명이 빨갛게 변하자 드림캐쳐 특유의 오컬트한 분위기가 단숨에 형성됐다. 드림캐쳐는 영화 ‘어스’를 오마주한 킬링 포인트 가위춤으로 시선을 강탈했고 파워풀하면서도 호러틱한 무대로 ‘믿고 보는 드림캐쳐’ 수식어를 증명했다.

특히 드림캐쳐는 ‘BEcause’ 밴드 편곡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풍성한 밴드 사운드와 드림캐쳐의 시원한 고음이 만나 무더위를 타파하는 스페셜한 무대가 완성됐다.

이와 함께 드림캐쳐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BEcause’ 안무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 속 드림캐쳐는 편안한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실제 무대 스타일링과는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드림캐쳐는 캐주얼한 차림에도 빛나는 비주얼을 드러냈다. 칼군무, 격한 안무 속에서도 흐트러짐 없는 대형 유지와 퍼포먼스가 드림캐쳐의 연습량을 느끼게 했다. 드림캐쳐는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완벽한 안무로 한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지난달 30일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로 컴백해 각종 음악 방송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잇츠 라이브 유튜브 영상, 드림캐쳐 공식 유튜브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