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위클리(Weeekly)가 힐링 썸머송으로 돌아왔다.
위클리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4집 미니 앨범 '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Play Game : Holiday)'를 발표했다.
여행의 설렘과 추억을 주제로 잡은 이번 신보 '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는 위클리만의 꿈 같고 특별한 여름 여행기를 담았다. 그간 통통 튀고 발랄한 매력을 선보였던 위클리는 이번 신보 활동을 통해 한층 성장한 썸머 하이틴 매력을 발산할 전망이다.
타이틀곡 '홀리데이 파티(Holiday Party)'는 캐치한 멜로디와 그루비한 비트가 강렬한 중독성을 자랑하는 업템포 팝 댄스 장르의 곡이다. 위클리 멤버들의 다이나믹한 보컬과 특유의 긍정 에너지가 더해진 위클리표 썸머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홀리데이 어서 모여 여기 모여" "두근거려 맘이 떨려" "밤새 시끌벅적 맘껏 놀아" "파티를 열어 휴일처럼" "아주 발칙하게 춤 춰"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파티를 즐기는 설렘과 행복한 마음이 가사에 잘 담겼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화성으로 여행을 떠난 위클리의 신비롭고 화려한 파티가 담겼다. 특히 과감하게 헤어 컬러 변신을 시도한 멤버들의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세련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전작에서 독특한 오브제 퍼포먼스로 주목 받은 위클리의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 역시 눈길을 끈다.
위클리는 오늘(4일) 발표한 신곡 '홀리데이 파티'로 활발한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위클리 '홀리데이 파티' 뮤직비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