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0:27
게임

'내가 바로 서밋!' 리브 샌박, 젠지 초반부터 압살…'1세트 승리' [LCK]

기사입력 2021.07.22 17:42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리브 샌박이 완벽한 경기력으로 젠지를 잡았다.

22일 서울 종로 롤파크에서는 '2021 LCK 서머' 2라운드 리브 샌박 대 젠지의 맞대결이 열렸다.

이날 리브 샌박은 '서밋' 박우태, '크로코' 김동범, '페이트' 유수혁, '프린스' 이채환, '에포트' 이상호가 선발로 나왔다. 젠지는 '라스칼' 김광희, '영재' 고영재, '비디디' 곽보성, '룰러' 박재혁, '라이프' 김정민이 등장했다.

1세트에서 리브 샌박은 비에고, 럼블, 이렐리아, 바루스, 레오나를 픽했다. 젠지는 그웬, 리신, 라이즈, 애쉬, 브라움을 골랐다. 4분 리브 샌박은 룰러의 점멸을 빼놓으면서 봇 라인전을 주도했다. 6분 서밋은 라스칼을 솔킬내며 탑 격차를 벌렸다.

7분 리브 샌박은 미드, 봇을 푸쉬하며 첫 대지용을 차지했다. 8분 에포트의 이니시로 열린 미드 한타, 2대 2 교환이 일어났다. 8분 젠지가 먼저 뭉쳐 첫 전령을 쳤고 이를 리브 샌박도 눈치챘다. 리브 샌박은 비디디와 라이프를 잡고 전령도 가져갔다. 

11분 리브 샌박은 라스칼을 또 잡고 탑 1차는 물론 2차까지 날렸다. 13분 리브 샌박은 두 번째 바다용까지 챙겼다. 

18분 세 번째 화염용이 나왔다. 리브 샌박이 젠지를 밀어붙이면서 3킬을 만들었다. 추가로 리브 샌박은 용까지 먹고 드래곤 3스택을 쌓았다.

21분 리브 샌박은 적 정글로 침투, 영재와 라이프를 잡고 바론까지 획득했다.  23분 바론을 획득한 리브 샌박은 모든 2차 타워를 파괴했다. 

23분 리브 샌박은 손쉽게 화염용 영혼을 차지했다. 29분 두 번째 바론이 나왔고 리브 샌박이 바론을 치면서 젠지를 불렀다. 30분 장로 드래곤까지 출현했다. 양 팀은 장로로 뭉쳤다. 리브 샌박은 에이스를 만들면서 그대로 게임을 마무리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