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6:21
연예

51세 김승수 "10년간 연애 안해"…구잘과 핑크빛♥ (대한외국인)

기사입력 2021.07.21 14:5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대한외국인’ 배우 김승수가 연애사를 공개했다.

2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배우계 꽃미남’ 특집으로 손지창, 김영호, 김승수, 이지훈이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1997년 MBC 2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김승수는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달달한 로맨스 연기와 동안 얼굴로 ‘중년의 박보검’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진행된 ‘대한외국인’ 녹화에서 MC 김용만은 김승수에게 “연애 안 한 지 얼마나 됐냐, 나이 차이와 국적은 상관없냐”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이에 김승수는 “연애 안 한 지는 한 10년 정도 된 것 같다. 이제는 나이도 국적도 상관없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분위기에 이어 김용만은 ‘대한외국인’ 팀 구잘에게 이상형을 질문했고 구잘은 “제가 반려견을 키워서 동물을 좋아하는 사람이 좋다”라고 대답했다. 이에 김승수는 “저도 반려견을 키우고 있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핑크빛 분위기로 만들었다.

‘대한외국인’ 팀에서는 신인 걸 그룹 ‘트라이비(TRI.BE)’ 일본인 멤버인 미레를 영입했다. 16세의 어린 나이지만 파워풀한 락킹 댄스와 한국어 실력을 선보이며 한국인 팀을 긴장하게 했다. 솔로 10년 차 김승수의 퀴즈 도전기는 21일 오후 8시 30분에 '대한외국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