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7:55
게임

트릭스터M, 오늘(8일)부터 '트레저 가디언' 사전예약 시작…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1.07.08 16:05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트릭스터M이 '트레저 가디언'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8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 측은 자사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이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트레저 가디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모든 이용자는 금일부터 오는 20일까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에키드나의 역린(이벤트) ▲칭호 ‘트레저 가디언’ ▲8개 직업 중 원하는 장비 세트를 선택해 얻을 수 있는 ‘트레저 가디언의 장비 상자(이벤트)’ ▲1,000만 갤더(게임 내 재화), 성장 앰플(30%) 10개, 강화 럭키 박스(귀속) 10개 등이 담긴 ‘트레저 가디언의 지원 상자(이벤트)’ ▲가디언의 상급 패션 소환(10회)(이벤트) ▲가디언의 상급 펫 소환(10회)(이벤트) 등의 보상을 받는다.

트릭스터M은 사전예약 기념 이벤트 ‘더 거대한 모험으로의 초대’를 연다. 이용자는 ▶사전예약 등록 ▶SNS에 사전예약 페이지 공유 ▶트릭스터M 이벤트 게시판에 SNS 스크린샷을 업로드해 참여 가능하다. 추첨으로 MSI 노트북, 치킨 기프티콘,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트레저 가디언’을 21일 업데이트한다. 이용자는 ▲신규 던전 ‘제이드 스틸 광산’ ▲신규 지역 ‘고스트 블루’ ▲신규 에피소드 챕터3 ‘해안마을의 소녀’ 등을 플레이할 수 있다.

트릭스터M 모든 이용자는 업데이트 이후 ‘미라클 카드’ 2종(패션, 펫)을 받는다. ‘미라클 카드’는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풍성한 혜택이 담긴 특별 보상이다. 이용자는 트릭스터M 출시 이후부터 시도했던 최고 등급의 패션과 펫 합성에 다시 도전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