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규현의 신곡 ‘투게더 (Together)’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어제(5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 규현의 새 싱글 ‘투게더 (Together)’는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싱가포르 1위를 비롯해 사우디아라비아, 콜롬비아, 베트남, 필리핀, 페루, 태국, 인도네시아, 멕시코 등 전 세계 9개 지역 TOP 10 에 진입하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사랑을 입증했다.
또한 규현은 발매와 동시에 본인의 SNS에 “2021년 여름을 함께 할 노래가 나왔어요. 함께 들어요”라며 깨알 홍보를 잊지 않았고 팬들 역시 ‘#오늘6시_규현과_함께_투게더’라는 해시 태그로 그를 응원하며 훈훈한 모습을 보여줬다.
신곡 ‘투게더 (Together)’는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작사, 작곡한 세련된 팝 록 장르로, 계절 별로 달라지는 규현의 감수성을 담아 새로운 노래를 발표하는 ‘2021 PROJECT : 季’ (2021 프로젝트 : 계)의 일환이다. 무더운 여름 속 숨김없이 솔직한 감정을 표현한 가사와 시원함을 선사하는 어쿠스틱 기타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한편 규현은 오는 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투게더 (Together)’ 음악방송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사진=SM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