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5:36
스포츠

롯데, 사연 당첨 커플 롯데 팬 시구·시타

기사입력 2021.07.04 13:44

김현세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세 기자) 롯데 자이언츠가 6일(화)부터 8일(목)까지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열리는 LG 트윈스와 홈 3연전에 '열혈 롯데 커플 팬을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

구단은 지난 6월 사직구장 전광판을 통해 직접 구장을 찾은 열혈 커플 팬을 대상으로 '커플 시리즈' 이벤트 사연을 모집했다. 많은 사연 중 세 커플을 선정해 3연전의 시구와 시타 행사에 초대하면서 여러 이벤트도 준비했다.

롯데는 "야구장에서 만남을 시작한 구단의 열혈 커플 팬부터 7월 7일에 결혼기념일을 맞은 부부 팬까지 다양한 사연들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6일에는 오는 9월 결혼을 앞둔 부산 토박이 롯데 팬 예비 부부가 시구 및 시타에 나선다. 롯데는 "아직 프러포즈를 하지 못한 상황이며 이를 많은 사람들 앞에서 축복을 받으며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7일 시구와 시타 행사 당첨자는 이날 결혼 2주년을 맞이하는 롯데 팬 부부다. 롯데는 "해당 부부는 결혼 전 웨딩 촬영 당시에도 유니폼을 착용했을 만큼 구단의 열렬한 팬이다"라고 소개했다.

8일에는 오는 10월 결혼 예정인 8년차 커플이 시구와 시타를 맡는다. 롯데는 "오랜 장거리 연애 끝에 부산에서 함께 추억을 만들어 갈 커플 팬이다"라고 소개했다.

롯데는 또 이번 시구 및 시타 행사에 참가한 커플에게 올림픽 휴식기 중 웨딩스냅 기념 촬영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3연전 기간 입장 관중 대상(매 경기 선착순 1,000명)으로 선수 이미지가 담긴 캐시비 카드를 배포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6일에는 한동희, 7일에는 서준원, 8일에는 민병헌의 이미지가 담긴 캐시비 카드를 증정한다.

사진=롯데 자이언츠

김현세 기자 kkach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