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9:59
연예

이이경, '철파엠' 5번째 스페셜 DJ 낙점…특집 퀴즈쇼 준비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7.02 16:34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이이경이 '철파엠' 스페셜 DJ로 출격한다.

이이경은 오는 5일부터 일주일 동안,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의 스페셜 DJ를 맡는다. 기존 DJ인 김영철은 현재 미국 코미디쇼 촬영 차 잠시 미국에 체류했다가 현재 자가격리 중이다.

이이경은 연기 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 그리고 최근에는 유튜브 콘텐츠 ‘로또왕’을 통해 높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이경은 영화 '히트맨' 개봉 당시, 배우 권상우와 함께 철파엠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다 김영철과는 꾸준한 친분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도 DJ 김영철과 끈끈한 우정으로 출연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이이경은 철파엠의 고정 게스트들, 일명 ‘철벤져스’들과 함께 철파엠의 다양한 코너를 진행해볼 예정이다. 월요일에는 성우 박지윤, 이문희와 함께 영화를 압축해서 연기하는 오디오북 코너 '나나랜드', 화요일에는 가수 황보와 함께 소소한 자랑사연을 만나보는 '오.일.발.라.FLEX~!', 수요일에는 SBS 주시은 아나운서와 직장인의 일과 사랑 이야기를 다루는 '직장인탐구생활', '직장연애보고서', 그리고 금요일에는 개그우먼 권진영과 꽁트코너 '그러면 안 돼~'를 함께한다.

특히 이이경은 청취자들에게 선물을 마구 증정하는 특집 퀴즈쇼도 준비하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말에도 방송인 박슬기, 싱어송라이터 유승우, 정세운과도 함께 코너를 준비 중이다.

한편, '철파엠'은 매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SBS 파워FM(수도권 주파수 107.7Mhz)을 통해 생방송으로 들을 수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SBS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