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7:53
연예

롯데시네마, '블랙 위도우' 개봉 맞이 스페셜 굿즈 상영회 진행

기사입력 2021.07.02 10:27 / 기사수정 2021.07.02 10:2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블랙 위도우'(감독 케이트 쇼트랜드)의 개봉을 앞두고 롯데시네마가 '블랙 위도우' 스페셜 굿즈 론칭과 함께 스페셜 상영회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에서만 만날 수 있는 '블랙 위도우' 스페셜 굿즈는 '블랙 위도우'의 시그니처 심볼인 붉은 모래시계 모양의 음료컵으로, 오늘(2일)부터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구매 가능하다. 

음료컵과 매점 상품이 결합된 패키지 상품인 '블랙 위도우 음료팩(음료컵과 탄산음료L)'과 '블랙 위도우 싱글팩(음료컵과 싱글콤보)'을 판매해 입맛대로 선택할 수 있다.

'블랙 위도우' 영화 관람과 함께 음료컵, 오리지널 포스터를 함께 제공하는 스페셜 굿즈 상영회도 열린다. 10일과 11일 이틀에 걸쳐 진행되는 상영회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포함한 전국 10개 영화관에서 진행되며 모든 혜택을 1만9천원에 이용 가능하다.

롯데시네마의 '블랙 위도우' 스페셜 굿즈 상영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예매는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오직 롯데시네마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굿즈와 함께 '블랙 위도우'를 관람한다면 영화의 재미를 배로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음료컵 포합, 롯데시네마에서 준비한 각기 다른 매력의 다양한 굿즈가 영화관을 찾는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주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