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01:30
연예

"20살 때 산 C사 명품장화"…정혜성, 장마 패션 플렉스 (혜성처럼)

기사입력 2021.07.02 08:30 / 기사수정 2021.07.02 08:3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정혜성이 여름에 신기 좋은 신발을 소개했다.

정혜성은 지난 1일 개인 유튜브 채널 혜성처럼을 통해 "여름 슈즈 어떤 거 신거요? 고민하는 분들을 위한 신발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과 함께 정혜성은 "오늘은 여름 슈즈를 소개해보는 콘텐츠를 준비했어요. 제가 아끼는 신발들로 다양하게 준비했고,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어요"라고 글을 남겼다. 

정혜성은 영상에서 "아직 다가오지 않은 무더위 여름을 대비해서 여름 슈즈를 준비했다. 올 여름 바캉스 보내고 가시고 싶은 분들도 있을 것 같다. 아직 해외 여행을 못 나가서 분출하고 싶은 심리가 들더라. 그래서 준비했다"고 소개했다.

정혜성이 처음 소개한 신발은 명품 C사 브랜드 장화. 정혜성은 "비가 올 때도 패션을 놓칠 순 없다고 생각한다"면서 장화를 소개했다. 

정혜성은 "여러분. 놀라지 마세요. 제가 이 신발을 스무 살 때 샀다. 제가 지금 서른 한 살인다. 10년이 넘은 장화인데 아직도 너무 튼튼하고 귀엽다"고 자랑했다. 

이어 "이 장화를 제가 40만원 주고 샀나? 지금은 40만원 주고 못 살 거다. 좋은 장화 마련해서 10년 넘게 꾸준히 신고 싶은 분들은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사진=혜성처럼 유튜브 영상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