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청담동 8비트의 신곡 '긍정의 힘' 뮤직비디오가 듣고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청담동 8비트는 지난달 30일 가수 김시진과 호흡을 맞춘 새 싱글 '긍정의 힘'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영상은 도입부부터 90년대 레트로 감성을 물씬 풍기며 시작한다. 이어 배우 박지후의 등장과 함께 화려한 효과를 넣은 배경이 나오며 본격적으로 노래가 펼쳐진다. 특히 수려한 외모로 눈길을 끈 박지후는 실제 가수를 방불케 하는 표정 연기와 립싱크로 뮤직비디오 전 분량을 이끌어가 음악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1993년생인 박지후는 웹드라마 '우리 헤어졌어요'와 넷플릭스 '드라마 월드 시즌2'를 비롯해 KCM '이런 이별도 있어'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신인 배우다. 이외에도 다수의 웹 예능 프로그램과 광고, 연극에도 출연하는 등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청담동 8비트는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박지후를 눈여겨보다 '긍정의 힘'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선택해 협업이 성사됐다는 후문이다.
디스코 펑크(Disco-Funk) 사운드를 기반으로 도입부부터 귀를 사로잡는 '긍정의 힘'은 청담동 8비트의 베이시스트 이태윤이 조엘 오스틴 목사가 집필한 '긍정의 힘'을 보고 영감을 받아 2019년 발매한 EP '노래하는 베이스'에 수록한 곡이다. 2021년 감성으로 재편곡된 이번 노래는 보컬로 참여한 김시진의 파워풀하고 시원한 보이스가 곡에 담긴 희망과 긍정의 메시지를 전하며 중독성 강한 노래가 완성됐다.
청담동 8비트와 김시진, 박지후가 힘을 합친 '긍정의 힘'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각종 음원 사이트 및 TheCANENT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CANENT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