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6:52
연예

오마이걸 효정·미미·비니, '라켓소년단' OST 오늘(29일) 발매…풋풋 매력

기사입력 2021.06.29 09:0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오마이걸 효정, 미미, 비니가 '라켓소년단' OST에 참여했다. 

오마이걸 효정, 미미, 비니가 부른 SBS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 OST '선생님 사랑해요'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OST는 지난 1998년 발매된 한스밴드의 '선생님 사랑해요'를 리메이크한 곡이다. 원곡 '선생님 사랑해요'는 선생님을 짝사랑하는 순수한 사춘기 소녀의 감정을 표현해 과거 큰 인기를 끌었다.

'라켓소년단' 세 번째 OST로 재탄생한 '선생님 사랑해요'는 원곡의 작사가 이도연 작사가가 직접 대중적인 감성에 맞춘 개사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또한 드라마 '빈센조' '스토브리그' '하자있는 인간들' 등 히트 OST를 만든 우지훈 작곡가가 합류해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오마이걸 효정, 미미, 비니의 풋풋하고 청량한 음색과 아련한 감성이 더해져 남녀노소 누구나 어린시절 소중한 첫사랑과 추억을 떠오르게 만들 전망이다.

한편 오마이걸 효정, 미미, 비니가 가창자로 참여한 '라켓소년단' 세 번째 OST '선생님 사랑해요'는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