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4 12:14
연예

남창희, 연애 공백 4년…조세호 때문? (연애도사)[포인트:컷]

기사입력 2021.06.22 09:40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남창희의 연애를 막고 있는 인물이 공개된다.

22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에서는 예능계 대체불가 캐릭터인 남창희가 출연해 연애 고민을 털어놓는다.

이날 방송에서 남창희는 “연애를 안 한 지 어느덧 4년이 됐다”며 ‘연애도사’를 찾아온 이유와 함께 솔로 청산의 꿈을 밝힌다.

타로 도사와의 컨설팅에서 남창희는 절친 조세호와의 관계가 ‘마치 연인과 같다’는 카드 결과를 받아 들어 현장에 있던 이들을 폭소케 한다. 또 조세호로 인해 ‘연애가 가로막히고 있다’는 결과가 이어진다. 이에 남창희는 당황한 표정을 감추지 못한다.

남창희, 조세호와 절친한 관계인 MC 홍진경은 “실제로 남창희가 전화를 안 받으면 조세호는 주변에 연락해 남창희의 행방까지 물어본다”고 전한다. 남창희와 조세호의 과거 에피소드를 들은 홍진경, 홍현희, 신동 3MC는 “여자친구가 샘이 날 정도로 붙어 다니는 두 사람이 조금은 떨어질 필요가 있다”는 조언을 한다.

또 이날 방송에는 조세호가 절친 남창희의 연애를 가로막고 있다는 오해를 풀기 위해 영상으로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는 “단지 남창희와 친한 친구일 뿐, 모든 것이 오해”, “남창희 연애를 적극적으로 응원한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연애도사’는 22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SBS플러스 '연애도사'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