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4:47
연예

롯데시네마, 스크린으로 떠나는 라이브 여행 '팝업 트래블 라이브' 진행

기사입력 2021.06.17 17:40 / 기사수정 2021.06.17 17:4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랜선투어 등 라이브 여행 콘텐츠를 전문으로 제작해온 가이드라이브와 손잡고 스크린으로 떠나는 라이브 여행 콘텐츠 '팝업 트래블 라이브'를 선보인다.

'팝업 트래블 라이브'는 영화관에서 여행지 현지에 있는 가이드와 함께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투어에 참여하는 프로그램이다. 

투어에 참여한 관객들은 오픈채팅으로 양방향 소통할 수 있으며 대형 스크린에서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현지의 풍경은 실제 여행지에 온 것 같은 현장감을 제공한다.

오는 19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포함한 4개 상영관에서 만날 수 있는 '팝업 트래블 라이브'의 첫 번째 여행지는 피렌체로 20년째 현지에서 살고 있는 프로 가이드인 최영인 가이드를 따라 여행하게 된다. 

여행에 참가한 관객들은 시뇨리아 광장에서 시작하여 우피치 미술관, 베키오 다리를 지나 두오모 광장에 이르기까지 약 90여분간 르네상스는 물론, 천재들이 남긴 걸작을 지키며 살아가는 피렌체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며 아름다운 피렌체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롯데시네마는 19일 진행되는 피렌체 투어를 시작으로 26일에는 6개 상영관에서 비엔나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팝업 트래블 라이브' 티켓 가격은 1만2천원으로 프로그램의 내용 및 예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는 '팝업 트래블 라이브'에 참여한 고객에게 스페셜 굿즈를 제공한다. 참여한 투어 장소에 해당하는 스탬프를 날인 받을 수 있는 패스포트로 추후 진행 예정인 투어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고유의 스탬프를 간직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대형 스크린의 실감나는 화면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이 여행에 대한 목마름을 해소시켜 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 해외의 여행지뿐 아니라 해외의 미술관, 박물관의 작품을 스크린을 통해 같이 감상하는 프로그램도 진행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