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3:34
연예

'트리플 밀리언셀러' 세븐틴, 미니 8집 오피셜 포토 BESIDE 버전 공개

기사입력 2021.06.12 19:58 / 기사수정 2021.06.12 19:5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미니 8집 오피셜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오늘(12일) 0시 세븐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8일 발매되는 미니 8집 'Your Choice'의 BESIDE 버전 개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오피셜 포토 속 세븐틴은 앞서 선보인 ONE SIDE 버전, OTHER SIDE 버전의 오피셜 포토와는 상반된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끈다.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의 세븐틴은 스쳐가는 인물들 속 몽환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또 세븐틴은 같은 공간임에도 단 한 사람만의 시간이 멈춘 듯한 감각적인 장면을 연출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세븐틴 13명 멤버들의 서로 다른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 또 한 번 새로운 변화를 꾀한 세븐틴이 미니 8집을 통해 어떤 메시지를 건넬지 궁금증을 높였다.

세븐틴은 2021 프로젝트 'Power of 'Love'를 통해 삶에서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사랑의 순간에 대해 이야기하며 솔직하면서도 다채로운 사랑의 감정으로 2021년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사랑과 우정 사이'의 딜레마를 풀어낸 원우, 민규 'Bittersweet'에 이어 미니 8집 'Your Choice'로 두 번째 사랑의 형태를 그리며 서사를 이어나간다.

세븐틴은 미니 7집 ‘헹가래’와 스페셜 앨범 '; [Semicolon]', 정규 3집 'An Ode'로 트리플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대기록을 세웠으며 미국 간판 토크쇼를 섭렵하고 퍼포먼스 영상 최다 조회 수를 돌파하는 등 전 세계 음악 시장을 휩쓸고 있다.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 세븐틴이 이번 미니 8집으로 써 내려갈 기록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세븐틴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8집 'Your Choice'를 공개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플레디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