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쇼!음악중심'에 출연, 청량한 에너지를 전파했다.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은 5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 (나인 웨이 티켓)' 타이틀곡 'WE GO (위 고)'로 시원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상상 여행 콘셉트를 무대 위에 가져온 청량한 비주얼로 먼저 시선을 강탈했다.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의 환한 웃음이 시청자들에게도 특별한 힐링을 선사했다. 무엇보다 프로미스나인의 여유로운 퍼포먼스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은 9인 9색 개성을 살린 무대 매너로 'WE GO' 무대를 풍성하게 만들었다.
프로미스나인만의 밝고 건강한 모습을 느낄 수 있는 'WE GO'는 새로운 방식의 여행을 즐기며 행복한 순간의 절정을 표현한 곡으로 '너와 함께라면 어디든 갈 수 있다'는 설레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각종 음악 방송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WE GO' 활동을 펼치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쇼! 음악중심' 방송 화면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