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1:18
연예

승관, 잡주인 노하우 체험 '랜덤 홈쇼핑'…고객 만족도 100% (잡동산)

기사입력 2021.06.03 16:28 / 기사수정 2021.06.03 16:28

강현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잡동산' 승관이 잡주인의 노하우를 체험에 나선다.

3일 방송되는 채널S '잡동산' 측은 승관이 준비한 '랜덤 홈쇼핑'에서 노련한 진행 실력을 뽐내는 어린이 고객님의 활약을 담은 영상을 네이버TV 공식 채널을 통해 선공개했다.

이날 '잡동산'의 9번째 잡(JOB) 주제는 '판매왕' 특집으로, 승관 팀의 잡 주인으로 홈쇼핑계 슈퍼스타인 쇼호스트 동지현이 등장한다. 동지현 쇼호스트는 "실력을 보여 달라"는 어린이 고객님들의 직설적인 요청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선공개 영상에서 승관은 "그래서 준비했습니다"라며 '랜덤 홈쇼핑' 체험을 진행했다. 랜덤 박스 안에 든 상품을 즉석에서 판매하는 체험으로, 어린이 고객님들은 "체험하고 싶으신 분"라는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손을 들며 높은 참여율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때 강호동은 "민찬이가 제일 먼저 손을 들었으니 유림이부터 해볼까?"라고 해 민찬을 어리둥절하게 했다. 그는 민찬의 반응에 장난기 가득하게 웃으며 "당황할 때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라고 좋아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 유림은 "제가 오늘 아주 따끈따끈한 새 상품을 준비해 왔어요"라며 박스 뚜껑을 열었다가 태극기 모양을 한 상품에 당황하다가 "저도 모르는 상품이라서 조금 당황스럽네요"라고 솔직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귀여운 유림이의 모습에 전직 천하장사 출신 강호동이 힌트를 투척해 판매해야 할 상품이 '샅바'라는 사실을 알아챈 유림은 쇼호스트 동지현도 놀라게 할 능청 멘트를 쏟아내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만들어 시선을 끈다.

'잡동산'은 3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채널S '잡동산'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