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방송인 붐이 국내 최초 기업 콜라보 프로젝트 '콜라붐신' MC로 나선다.
오는 17일 붐이 진행하는 SBS FiL ‘콜라붐신’이 첫 방송된다. ‘콜라붐신’은 기업과 기업이 만나 신박하고 재미있는 제품을 탄생시키는 기업 매칭 콘텐츠로,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소비를 통해 즐거움을 찾는 ‘펀슈머’(Fun+consumer)와 ‘가잼비’(가격 대비 재미)가 소비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것에 발맞춘 프로젝트다.
‘콜라붐신’ 제작진 측은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기업에게는 이미지 제고와 성장의 기회가 될 상생 콘텐츠 제작을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콜라붐신’은 현재 섭외 1순위로 손꼽히는 붐을 진행자로 내세워 전에 없던 새로운 펀슈머 예능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붐은 국내 최초의 기업 매칭 프로젝트에 기업들의 새로운 홍보 전략과 신제품 출시, 기업과 기업의 콜라보레이션을 매칭을 성사시키며 협업의 신으로 나설 예정이다.
특히 붐은 참신하고 신박한 잇템 출시를 이뤄낼 수 있도록 기업과 기업의 매칭에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등 남다른 추진력과 진행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콜라붐신' 0화는 10일, 1화는 17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FiL '콜라붐신'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