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천단비가 구본수, 이정권과 합을 맞췄다.
천단비와 구본수가 함께한 ‘우리에게’가 2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특히 ‘우리에게’는 ‘연어장인’ 이정권이 축가로 불리길 바라며 직접 작사, 작곡으로 참여해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정권은 곡을 쓸 당시부터 성악가와 여자 디바가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상상하며 곡을 만들었고, 직접 천단비와 구본수를 섭외하여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여기에 요즘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 권지수가 편곡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팬텀싱어3’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린 구본수는 최근 ‘보이스킹’까지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구본수와 천단비의 명품 보컬과 이정권의 음악이 만난 프로젝트 앨범 ‘우리에게’에 리스너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다양한 가수들의 코러스 세션으로 참여하며 이름을 알린 천단비는 ‘슈퍼스타K7’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천단비는 JTBC 드라마 ‘SKY 캐슬’, MBC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 등 다양한 OST 작업에 참여하며 음악 활동을 이어온 바 있다.
최근 천단비는 인기리에 종영한 JTBC ‘싱어게인’에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소심한 관종’ 40호 가수로 출연한 천단비는 1라운드부터 이선희, 유희열 등 심사위원들의 극찬 속에 ‘올 어게인’을 받으며 실력을 입증했다.
한편, 천단비와 구본수의 ‘우리에게’는 2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더블에스지컴퍼니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