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2:56
연예

손나은,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 모델 발탁 [공식]

기사입력 2021.06.01 16:30




손나은이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Neutrogena)의 모델로 발탁됐다.

올해 데뷔 10년차를 맞은 손나은은 특유의 매력과 스타성으로 음악, 연기, 예능 등 장르를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동해왔다.

특히 데뷔 직후부터 독보적인 비주얼과 세련된 스타일, 그리고 건강한 매력으로 자타공인 ‘손여신’, ‘손센터’로 불리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소속사 이적과 동시에 배우로서 본격적인 행보를 예고하며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뉴트로지나 브랜드 관계자는 “친근하면서도 따라하고 싶은 멋진 언니를 연상케 하는 손나은만의 밝고 건강한 매력이 뉴트로지나가 추구하는 아름다움과 잘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모델 발탁과 동시에 진행되는 신제품 ‘아미노 딥클린’ 라인 출시 기념 캠페인을 통해 손나은과 함께 더욱 새로워진 뉴트로지나의 모습을 선보이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 꼭 필요한 딱 맞는 클렌징의 중요성을 널리 알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손나은은 뉴트로지나 클렌징 신제품 ‘아미노 딥클린’ 출시를 맞아 진행되는 ‘딱 맞는 아미노’ 캠페인을 시작으로 브랜드 모델로서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캠페인 화보에서 손나은은 청순하면서도 밝은 에너지가 가득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대체 불가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특히 손나은은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싱그러운 미소와 화려한 메이크업 없이도 시선을 압도하는 맑고 촉촉한 피부를 뽐내며 스킨케어 모델다운 밝고 건강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또한, 함께 공개된 ‘딱 맞는 아미노’ 캠페인 티저 영상에서는 ‘뉴트로지나’ 발음을 연습하는 장난기 어린 모습과 생기 넘치는 표정 등이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손나은과 뉴트로지나가 함께한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뉴트로지나 인스타그램, 유튜브,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나은이 선택한 뉴트로지나의 신제품 ‘아미노 딥클린’은 피부 천연 보습 인자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아미노' 성분을 베이스로 한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폼 라인이다. 뉴트로지나의 베스트셀러 '딥클린' 라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탁월한 세정력은 유지하면서 피부 수분 장벽은 지켜줘 건조함이나 당김 없이 촉촉한 세안이 가능하다.

한편, 손나은은 올해 방영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인간실격’에 출연할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뉴트로지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