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6:26
연예

'드라큘라', 한마음혈액원과 헌혈 캠페인 "헌혈증 기부"

기사입력 2021.06.01 10:3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뮤지컬 '드라큘라'와 대한산업보건협회 부설 한마음혈액원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혈액수급이 어려운 가운데 아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으로 헌혈 참여를 독려하는 의미 있는 ‘헌혈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뮤지컬 '드라큘라' 헌혈 버스부터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로 구성했다. 먼저 총 3대로 운영되는 뮤지컬 '드라큘라' 특별 헌혈 버스는 “코로나19로 혈액수급이 매우 어렵습니다.

지금, 헌혈에 동참해 주세요!”라는 문구와 ‘드라큘라’하면 쉽게 연상되는 ‘피’, ‘흡혈’ 등과 같은 이미지가 관심을 자극하여 파급력 높은 홍보 효과로 많은 이들의 헌혈 독려를 기대하게 하고 있다.

이 기간 동안 헌혈에 동참 후 SNS에 공유하는 헌혈자에게는 스페셜 기프트인 뮤지컬 '드라큘라' 기념 뱃지를 증정한다. 생명 나눔을 몸소 실천한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기념 뱃지는 뮤지컬 '드라큘라' 작품 속에 등장하는 관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고 있으며 본 이벤트는 서울•경기 지역 8개의 헌혈카페(신림점, 청량리점, 홍대점, 방배점, 안산점, 수원점, 시흥배곧점, 화정점)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한마음혈액원에서 헌혈 후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한 뮤지컬 '드라큘라' 공연 초대 이벤트와 공연 예매 시 헌혈증을 기부하면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헌혈을 독려하여 코로나19 장기화 상황으로 혈액 수급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이들에게 희망을 전한다.

이번 이벤트로 모인 헌혈증은 오디컴퍼니 창립 20주년 사회 공헌의 일환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오디컴퍼니는 “어려운 시기인만큼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추후에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보다 활발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뮤지컬 '드라큘라'는 브램 스토커의 소설을 원작으로 4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한 여인만을 사랑한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를 다룬 판타지 로맨스 작품이다.

뮤지컬 '드라큘라'는 8월 1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한다. 6월 1일 오전 11시에 예스24, 인터파크, 티몬을 통해서 4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드라큘라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