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슬의생2'의 99즈 조정석-유연석-정경호-김대명-전미도의 환한 미소가 돋보이는 옥상 포스터가 공개됐다.
6월 17일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이다.
공개된 행복한 99즈 옥상 포스터는 익준(조정석 분), 정원(유연석), 준완(정경호), 석형(김대명), 송화(전미도) 동갑내기 친구들의 따뜻하고 희망에 찬 미소를 포착했다. 먼저 노을을 배경으로 옥상에서 나란히 서 있는 5인방의 환한 웃음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서로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어주며 그 어떤 때보다 편안해 보이는 이들의 모습에서 20년지기 친구들의 역사가 고스란히 느껴진다. 여기에 시즌2의 메시지이기도 한 “특별한 우리들의 평범한 매일”이라는 카피는 시즌1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사람이 된 5인방의 다시 시작된 일상을 기대하게 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6월 17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