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3:52
연예

음문석, 서인국X이수혁 앞에서 진땀 흘린 사연 (전참시)

기사입력 2021.05.20 11:55 / 기사수정 2021.05.20 11:55

이서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배우 음문석이 '전참시'에 출연해 서인국X이수혁과 '웃음 만발+진땀 가득' 캠핑 데이를 즐긴다. 

22일 방송 예정인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54회에서는 음문석이 서인국, 이수혁, 배다빈을 게스트로 초대해 '음셰프'로서 치즈 닭발과 수육 요리에 나선다.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음식에 캠핑의 분위기는 한껏 물이 오른다. 게스트들은 음문석 표 캠핑 요리를 맛본 뒤 "진짜 맛있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화기애애하던 분위기도 잠시. 이내 음문석은 궁지에 몰려 진땀을 흘렸다고 한다. 어찌할 바를 모르고 당황하는가 하면, 느닷없이 욱하는 모습으로 캠핑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이에 게스트들은 음문석에게 "형~솔직히 귀찮지?"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져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음문석의 캠핑장엔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까.

그런가 하면 이날 음문석과 이수혁은 마치 톰과 제리를 보는 듯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준다. 특히 이수혁은 "오늘 스케줄 문자 보고 깜짝 놀랐다. 이런 문자는 처음"이라고 전해 캠핑의 정체에 궁금증을 더한다. 과연 음문석의 캠핑 데이에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그 전말이 공개될 예정이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오는 2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