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20:16
연예

정시아, 가정의 달 5월 맞이 유산균 기부 선행…선한 영향력

기사입력 2021.05.17 09:21 / 기사수정 2021.05.17 09:2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정시아가 지속적인 선행으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17일 정시아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정시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와 의기투합해 굿네이버스 협력시설 모자원에 유산균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정시아는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를 통해 "딸 서우의 생일 때 생리대 기부를 하며 인연을 맺게 된 모자원의 브로슈어를 우연히 보게 됐는데, 한부모 가정의 어머니들이 쓴 글이 눈에 들어왔다. 혼자 아이 넷을 키우는 어머니, 코로나19로 직장을 잃고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어머니 등 그분들의 글을 읽으며 세상 누구보다 훌륭한 어머니라는 말을 꼭 전해드리고 싶었다"고 기부를 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이어 "모자원에 살고 있는 모든 어머니들과 아이들이 건강하길 바라고, 나의 생각에 선뜻 힘을 보태준 브랜드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따뜻한 한마디를 전했다.

정시아는 매년 딸 서우의 생일을 맞이하여 저소득 한부모 가정을 위한 생리대를 굿네이버스에 기부하며 지속적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 중이다.

이처럼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다방면에서 밝은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는 정시아가 내면까지 아름다운 행보를 이어감에 따라 많은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한편 정시아는 현재 KBS 1TV 교양 프로그램 '재난탈출 생존왕'에 출연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매니지먼트 구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