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0 02:35
연예

김찬형, 넷플릭스 '소년심판' 합류

기사입력 2021.05.14 10:0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김찬형이 넷플릭스의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 ‘소년심판’에 출연한다.

14일 소속사 빅펀치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배우 김찬형이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 ‘소년심판’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소년심판’은 소년범을 혐오하는 판사가 한 지방법원 소년부에 새로 부임하면서 벌어지는 휴먼 법정 드라마다. ‘명불허전’, ‘디어 마이 프렌즈’, ‘라이프’ 등에서 섬세한 연출력을 인정받아온 홍종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청소년 범죄를 방임하는 사회와 아이들을 바라보는 어른들의 역할과 시선에 대한 묵직한 이야기를 그려나갈 전망이다.

김찬형은 극 중 사건에 얽히게 되는 지후의 친아버지 역으로 분해, 연기 변신에 도전한다. 김찬형은 뛰어난 연기력을 기반으로 캐릭터의 내면을 진솔하게 풀어나갈 예정이다.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과 손색없는 연기력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아온 그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각기 다른 매력과 개성을 담아내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 올리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 또 한 번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 김찬형은 섬세한 감정연기가 깃들여진 가슴 아픈 사연을 예고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김찬형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은 촬영에 한창이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빅펀치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