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3:56
게임

‘서든어택’, 신규 폭파미션 ‘산악기지’ 업데이트 실시…투표 통해 폭파지역 선택 가능

기사입력 2021.05.13 14:08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서든어택’에 신규 폭파미션이 추가됐다.

13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인기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신규 폭파미션 ‘산악기지’를 업데이트했다.

‘산악기지’는 폭파전문가 ‘스텔라’의 세 번째 미션 콘텐츠로, 경기 시작 전 팀원들이 투표를 통해 다섯 개의 폭파지역 중 한 곳을 정할 수 있다. 팀 전략에 따라 저격수가 유리한 지역을 고르거나 이동거리가 짧은 지점을 선택하는 등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27일까지 ‘산악기지’에서 플레이하거나 승리하는 등 각종 챌린지 퀘스트를 달성하면 세 종류의 ‘기간연장’ 아이템과 ‘통합 경험치’, ‘패스 티켓’을 획득할 수 있으며, 모든 퀘스트 달성 시 ‘기타 기간연장 영구제’를 얻을 수 있다.

넥슨은 그래피티 아티스트 콘셉트의 신규 캐릭터 ‘펑키’를 새롭게 선보였다. ‘펑키’를 보유하면 추가 경험치 30%를 얻을 수 있으며, ‘즉시 리스폰 효과’, ‘스프레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펑키 캐릭터 세트’를 7일 이상 활성화 시 ‘영구제 밀봉 아이템’, ‘캐릭터 프리티켓’ 등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5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펑키 캐릭터 세트’를 300일 보유한 이용자에게는 ‘펑키 영구제 선택권’과 ‘500SP’ 등 추가 보상 아이템을 제공하는 ‘펑키 캐릭터 수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밖에 5월 16일까지 지치지 않는 에너지 발산으로 인기를 끄는 BJ(Broadcasting Jockey) ‘랄랄’과 함께하는 ‘서든어택 에피소드 대방출 대회’를 진행한다. ‘서든어택’과 관련한 재밌는 영상, 이야기 등을 메일로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5월 20일에 BJ ‘랄랄’이 자신의 채널에서 직접 선정한 사연을 소개하며, 선정된 이용자에게는 ‘관광문화상품권(10만 원)’, ‘BJ랄랄 싸인 마우스패드’ 등을 선물한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넥슨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