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C9엔터테인먼트의 새 보이그룹 이펙스(EPEX)가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데뷔 예열에 돌입했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10일, 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EP 'Bipolar Pt.1 불안의 서' 위시, 금동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위시와 금동현의 강렬한 눈빛을 담은 클로즈업 샷은 차가우면서도 신비로운 아우라를 내뿜고 있다. 위시는 브라운 톤의 헤어스타일로 세련된 비주얼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었고, 금동현은 앞머리로 눈을 살짝 가린 채 시크한 무드를 자아내고 있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펙스는 C9엔터테인먼트가 CIX(씨아이엑스) 이후 2년 만에 선보이는 새 보이그룹으로, 'The gathering of eight youths reaches eight different zeniths (여덟 명의 소년들이 모여 여덟 개의 정점을 이룬다)'는 뜻이 담겨 있다.
Mnet '프로듀스X101'에서 국민 프로듀서의 전폭적인 지지 아래 최종 8위를 기록한 금동현, Mnet '캡틴'에 본명 김현우로 출연해 훈훈한 비주얼과 피지컬로 눈도장을 찍은 백승을 비롯해 위시, 뮤, 아민, 에이든, 예왕, 제프까지 탄탄한 실력과 끼를 갖춘 8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다.
앞서 데뷔 포스터와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이펙스는 개인 콘셉트 포토에 이어 단체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각각의 차별화된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이펙스의 첫 EP 'Bipolar Pt.1 불안의 서'는 6월 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C9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