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4:23
게임

‘백야극광', ‘일루미나 연방’ 진영 공개 영상 및 이벤트 실시…추첨 통해 한정 굿즈 지급

기사입력 2021.05.04 16:00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백야극광'이 진영 공개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 텐센트게임즈(Tencent Games)는 투어독스튜디오(TourDogStudio)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게임 '백야극광'에서 ‘일루미나 연방’ 진영 소개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예약 추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일루미나 연방’ 진영은 아이올리아 행성의 낮과 밤이 공존하는 ‘아스트라’에 위치한 여섯 세력 중 하나로, 고대 인류의 최종 피난처 중 하나였던 자난성에 오로리안들이 설립한 과학 마법 도시 국가다.

이번 영상에서는 그로누, 네메시스, 필리시, 레이스, 시로나, 히이로 등 일루미나 연방을 대표하는 캐릭터들의 일러스트와 성우가 공개됐다.

이를 시작으로 움브라톤, 북방, 레디젤 렌치, 진리의 결사, 백야성 등 나머지 5개 진영소개 영상을 순차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6월 13일까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매주 새로운 진영을 탐방하는 콘셉트의 온라인 기차 여행 이벤트 ‘백야극광호’를 실시하고, 진영별 캐릭터의 역할과 주요 정보를 선보일 계획이다.

온라인 기차 여행 이벤트는 본인 트위터에 캐릭터의 엽서를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참여한 유저들 중 매주 추첨을 통해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3만 원권을 선물한다.

특히 유저들은 매주 지속적으로 이벤트에 참여해 6개 진영의 캐릭터 엽서를 모두 수집하면 글로벌 한정 초호화 굿즈 선물 패키지를 획득할 기회를 얻게 된다.

아울러 텐센트게임즈는 백야극광호 이벤트의 일환으로 공식 SNS를 통해 정식 출시 이후 누구나 인게임 내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코드(CD Key)를 공개했다.

‘백야극광’은 타일식 맵 위에서 펼쳐지는 독특한 전투 방식이 특징인 모바일 RPG로, 현재 사전예약 중에 있으며, 올해 6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텐센트게임즈 관계자는 “출시를 손꼽아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백야극광’만의 특색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 서비스를 준비하겠다. 이번 공식 SNS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텐센트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