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RED DEAD 온라인’이 밀주업자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 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에서 이번 주 밀주업자에게 보너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 모든 밀주업자 스토리와 주류 밀매 임무를 완료하면 두 배의 RDO 달러와 캐릭터 XP를, 밀주 판매 임무를 완수하면 1.5배의 RDO 달러와 두 배의 직업 XP를 지급한다.
추가로 무료 밑술 다시 채우기 10개 혜택과 함께 연방 국세청 요원의 검문소를 5개 파괴하면 초보자 또는 유망주 밀주업자 아이템을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미 랭크 20 이상의 밀주업자라면 이번 주 처음으로 판매 완료 시 숙련자 또는 유명인 밀주업자 아이템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는 오는 5월 3일까지 밀주 오두막을 금괴 5개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지하 주류 밀매 사업을 시작하는 플레이어들을 지원한다.
같은 기간 모든 밀주 오두막 재배치와 빠른 이동 비용이 면제되며, 혜택 메뉴에서 상품 책자의 판초 30% 할인되는 쿠폰을 이용할 수 있다.
윌러, 로슨 & Co.에서는 한정 기간 동안 오르테가 조끼, 격자무늬 캡, 카버 바지, 가죽 각반, 라쿤 모자 등의 의상을 선보인다.
아울러 밀주업자 직업 복장과 밀주 오두막 및 증류기 업그레이드, 감정 표현, 조끼, 노퍽 로드스터 말 등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락스타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