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01:26
연예

'와와퀴' 민혁, 배고픔에 폭주..."쓰러질 것 같은데 119 오나요?"

기사입력 2021.04.16 12:00 / 기사수정 2021.04.16 12:00

강현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와일드 와일드 퀴즈' 몬스타엑스 민혁이 배고픔을 참지 못하고 폭주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16일 NQQ '와일드 와일드 퀴즈'(이하 '와와퀴') 측은 네 번째 게스트인 몬스타엑스 민혁과 주헌의 혹독한 야생 체험이 담긴 12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와와퀴'는 뻐꾸기 산장에서 벌어지는 '맞힌 자는 먹고, 틀린 자는 굶는 진정한 승자독식 예능'이다.

공개된 12회 예고편은 박세리 감독이 뻐꾸기 산장에서 떠났음을 알리는 제작진의 통보로 시작된다. 박세리 감독의 부재에 당황한 멤버들(이수근, 양세찬, 이진호, 이혜성, 밥굽남)과 세 번째 게스트 이채영 앞에 구세주처럼 네 번째 게스트가 등장한다.

그 게스트는 짐승돌이라는 수식어를 가진 몬스타엑스 민혁과 주헌으로, 존재만으로도 샤방샤방 젊은 에너지를 뿜어내 시선을 집중시킨다.

맛있는 음식을 먹는다는 이야기에 충청북도 단양까지 한걸음에 왔다는 이들은 도착하자마자 진행된 퀴즈에 꼭 맞추겠다는 의지를 불태운다. 이어 민혁이 자신감을 갖고 퀴즈에 도전하지만 이내 오답인 '땡' 소리에 당황한다. 그런 민혁을 지켜본 주헌이 동공 확장을 일으키며 쉽지 않은 하루를 예감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급기야 민혁은 카메라를 보고 절규를 하거나 "쓰러질 것 같은데 119 오나요?"라며 말하며 배고픔에 야윈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유발한다.

'와와퀴'는 skyTV(스카이티브이)의 버라이어티 채널 NQQ에서 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NQQ '와이들 와이들 퀴즈'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