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밴드 아이즈(IZ)가 신곡 ‘미씽유(Missing U)’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아이즈는 지난 12일 공식 SNS을 통해 오는 22일 발매하는 신곡 ‘Missing U’의 콘셉트 포토 이미지를 게재하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지난 3월 본격 자작곡 프로젝트를 예고한 아이즈는 이번 신곡 또한 리더 현준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발매 전부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콘셉트 포토는 단체와 개인으로 나뉘어 공개됐다. 먼저 네 멈버의 모습이 담긴 완전체 이미지는 4월의 봄 기운을 전하는 의상과 함께 각각 개성에 맞는 색감으로 산뜻함을 더했다. 여기에 추가된 개인 이미지는 거울에 비친 멤버들 각자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첫 디지털 싱글 이후 한 달여 만에 선보이는 ‘스토리즈:블라썸(StorIZ : Blossom)’은 ‘꽃이 피다’라는 사전적 의미처럼 새로운 장르에 대한 시도와 완성도를 높인 아이즈의 음악적 열정이 꽃을 피운 시기를 뜻한다. 신곡 ‘Missing U’의 분위기 또한 봄과 어울려 ‘블라썸(Blossom)’으로 정해졌으며 서툴지만 솔직하고 당당한 20대의 사랑 이야기를 서로 다른 시점에서 담아냈다.
첫 자작곡 ‘겨우살이’는 진한 울림을 선보이며 위로해주는 곡이었다면 이번 신곡 ‘Missing U’는 설렘 가득한 봄 감성을 담아 분위기 변화를 시도했다. 보컬 지후의 부드러운 감성을 시작으로 현준의 경쾌한 랩핑이 조화를 이루며 리드미컬한 라인을 완성시켜 청량한 봄 사운드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자작곡 프로젝트로 두 번째 컴백 초읽기에 돌입한 밴드 아이즈의 신곡 ‘Missing U’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