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들이 외모는 유리멘탈, 실제론 기 셀 것 같은 스타로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진을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디시`가 `외모는 유리멘탈, 실제론 기 셀 것 같은 스타는?`으로 투표를 실시한 결과 진이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
총 3만 5,417표 중 1만 6,750표(47%)로 1위에 오른 진은 잘생기고 부드러운 외모, 잘 웃는 모습으로 첫인상은 순해 보이나 큰 무대나 대선배와 함께하는 곳에서도 기죽지 않고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 팬들로부터 `외유내강`의 전형이라고 불리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2일 공식 SNS 채널에 ‘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 21’(BTS LIVE STREAMING, 이하 ‘방방콘 21’) 포스터를 게재하며 ‘방방콘 21’ 개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방방콘 21’은 오는 17일 오후 3시부터 유튜브 공식 채널 ‘방탄TV(BANGTAN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은 내달 11일(이하 현지시간) 개최되는 영국의 음악 시상식 ‘2021 브릿 어워드(The BRIT Awards)’의 ‘인터내셔널 그룹(International Group)’ 부문 수상 후보에 올라 브릿 어워드 역사상 최초의 한국 가수 수상 후보가 됐다. 또한, 내달 27일에 열리는 미국 라디오 방송 ‘2021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드’에서는 3개 부문에 수상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익사이팅디시-하이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