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서머너즈 워’가 출시 7주년을 맞이해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5일 컴투스(대표 송재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7주년을 앞두고 최대 1,000개의 7주년 기념 코인을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서머너즈 워’는 2014년 4월 출시한 이후 전략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전 세계에서 1억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오랜 기간 흥행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7주년을 맞은 올해에는 연초부터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장기간에 걸쳐 관련 이벤트를 다채롭게 마련하고 있다.
이번 ‘7주년 기념 코인 이벤트’는 지난 1월부터 전개 중인 ‘7주년 D-DAY 이벤트’의 혜택을 신규ㆍ복귀 유저를 포함한 모든 유저들이 더욱 풍성하게 즐겨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전투 콘텐츠 플레이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오늘(5일)부터 오는 30일까지 7주년 기념 코인을 최대 1,000개까지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유저들은 오는 14일까지 추가로 쌓은 누적 코인 개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서머너즈 워’ 출시 7주년인 17일 열리는 ‘7주년 코인 교환 상점’을 통해 7주년 기념 코인을 태생 5성 몬스터를 소환하는 초월의 소환서와 빛과 어둠의 소환서, 데빌몬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전 세계 유저들이 보내준 꾸준한 관심과 사랑으로 ‘서머너즈 워’가 출시 7주년을 앞두고 있다. 향후에도 7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며, 새로운 콘텐츠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컴투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