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1:00
연예

'마우스' 경수진, 밝혀지는 비밀들…업그레이드 활약 기대

기사입력 2021.03.31 11:28 / 기사수정 2021.03.31 11:28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배우 경수진이 드라마 '마우스' 속 비주얼 변신과 함께 업그레이드된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에서 최홍주 PD 역을 맡아 열연 중인 경수진은 차근차근 밝혀지는 홍주의 비밀스러운 부분들을 몰입감 있게 표현하며 시청 재미를 더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홍주는 1년이라는 시간의 흐름 이후 짧아진 헤어스타일로 돌아왔다. 그는 더욱 단단해진 듯한 눈빛으로 본격 행동파 면모를 보이며 빠른 전개에 불을 지폈다.

특히 새로운 ‘매듭 살인 사건’ 취재를 이어가던 중 홍주는 헤드헌터 한서준(안재욱 분)의 기사들을 보며 고통스러운 듯한 표정을 지었다. 뿐만 아니라 과거 한서준이 어린아이에게 누군가를 묶으라고 지시하는 장면을 기억하고 있어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연쇄 살인마와 홍주와의 관계를 궁금해하는 시청자들의 논쟁이 뜨거운 가운데, 31일 방송될 ‘마우스’ 9회에서는 경수진이 어떤 새로운 이야기를 더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함께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 경수진은 단발 헤어를 찰떡 소화한 눈부신 비주얼로 촬영이 한창인 모습이다. 특유의 싱그러운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밝히다가도 촬영 돌입과 함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최홍주로 100% 변신, 캐릭터에 완전히 몰입한 그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마우스’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