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9:52
연예

FNC, 차세대 아티스트 발굴 위한 '밴드 오디션' 개최

기사입력 2021.03.15 08:38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FNC엔터테인먼트가 차세대 밴드 멤버를 뽑는 오디션 'FNC 픽업 스테이지 : 밴드'를 개최한다.

FT아일랜드, 씨엔블루, 엔플라잉 등이 소속된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가 밴드 오디션 ‘2021 FNC 픽업 스테이지 : 밴드’를 개최하며 차세대 밴드를 이끌어갈 아티스트 발굴에 돌입했다.

‘FNC 픽업 스테이지’는 차세대 인재 발굴 오디션 프로젝트로 국내 및 해외를 기반으로 하여 인재 발굴을 진행하는 신인 엔터테이너 육성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에는 밴드 명가 FNC에서 차세대 밴드 멤버를 뽑는 만큼 높은 지원율과 관심이 예상되며, 대면 오디션이 진행될 경우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참가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2021 FNC 픽업 스테이지 : 밴드’는 1차 서류 접수부터 2차 오디션, 최종 오디션 및 프로필 촬영까지 총 3차에 걸쳐 진행된다. 1997년 이후 출생자 중 밴드 멤버를 지망하는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으며 보컬, 랩, 악기연주(기타, 베이스, 드럼, 건반) 등의 분야별로 지원이 가능하다.

최종 합격자에게는 연습생 계약과 함께 FNC에서 체계적인 관리와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자세한 사항은 FNC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FNC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