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9일 참이슬 인스타그램에는 “어디선가 들리는 찰랑이는 이슬방울 소리. 울 요정님 머리 위에 귀염 뽀짝 깨끗한 이슬이 등장 #꽃밭에서_제일예쁜_지은꽃찾기 #이슬을_닮은_봄이_왔어요”이라는 글과 함께 아이유의 새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아이유는 꽃밭에서 상큼한 미소를 뽐내고 있다.
그의 눈부신 미모는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월 참이슬 브랜드 모델 아이유와 함께 새로운 광고를 제작, 봄 시즌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고 1밝혔다.
신규 광고캠페인은 '이슬은 깨끗하게 왔다가 깨끗하게 사라지네! -이슬같이 깨끗한 다음날, 참이슬' 이라는 슬로건 아래, 참이슬 본연의 깨끗한 맛과 숙취 없는 다음날을 강조, IPTV,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방영된다.
한편, 가수 아이유는 3월 25일 컴백을 확정 지었다.
아이유는 지난 4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와 새 앨범명 ‘LILAC(라일락)’을 처음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나섰다.
아이유의 이번 앨범은 지난 2017년 발표한 정규 4집 앨범 ‘Palette(팔레트)’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주목을 받고 있다. 그동안 다양한 장르를 자유롭게 오가며 자신만의 뚜렷한 음악을 선보인 아이유가 이번에는 어떤 콘셉트와 음악으로 찾아올지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아이유는 오는 25일 정규 5집 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참이슬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