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06:24
연예

임영웅, 신곡 기대하게 만드는 남신 비주얼…이기적 수트핏

기사입력 2021.03.09 14:55



지난 8일 웰메이드 유튜브 채널에는 “[웰메이드 X 임영웅] 21SS 시즌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임영웅은 다양한 착장과 포즈를 소화하고 있다.

어떤 의상도 찰떡으로 소화하는 그의 비주얼, 특히 이기적인 수트핏은 여심을 저격했다.



지난해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라이프스타일 패션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는 광고 모델로 임영웅이 발탁됐다고 밝힌 바 있다.

세정 웰메이드 측은 “임영웅은 트롯에 대한 애정과 열정이 넘치는 진정성 있는 가수”라며, “그 동안 고품질에 대해 브랜드가 추구해온 장인정신에 부합한다고 판단했다”고 발탁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웰메이드의 모델 임영웅은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발매를 앞두고 있다.

지난해 ‘미스터트롯’ 진(眞) 자리에 오르며 전 국민의 히어로로 자리매김한 임영웅은 각종 방송, 공연 및 시상식 등에 참석하며 바쁜 한 해를 보내면서도 변함없이 지지해주는 이들을 위해 꾸준히 노래를 불러왔다.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고마움을 담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팬들에게 또 하나의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임영웅의 새 싱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웰메이드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